목록화된 HAISEN 생명 DLC

April 13,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varname#]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목록화된 HAISEN 생명 DLC  0

 

센즈헨 HAISEN 기술 주식회사는 상업적이고 가정용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혁신적 조명 해결책의 주도 업체입니다. 최근에, 지속성과 에너지 효율에 대한 그들의 갱신에 있어서 중요한 중요한 단계로 표시하면서, 우리는 그들의 네트워크된 발광 제어 시스템을 위한 DLC (디자인라이트스 컨소시엄) 목록을 달성했습니다.

 

DLC는 에너지 효율 조명을 장려하고, 그들의 엄중한 공인 요건을 충족시키는 기업을 인지하는 비 영리 조직입니다. 제품이 산업 성능 기준을 만나거나 초과하는 고품질, 에너지 효율 조명을 제공하는 것을 DLC 인증은 나타냅니다. 인증은 북아메리카를 가로질러 에너지 효율적 조명 프로그램에 의해 인지되고, 산업에 우수성의 표시로 간주됩니다.

 

HAISEN의 NLC 시스템은 다양한 상업적이고 산업적인 설치에게 에너지 효율 조명 해결책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은 건물 이내에 모든 조명 기구의 중앙집중 제어와 관리를 고려하는 진보적 점등 제어 소프트웨어를 포함합니다.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탄소 발자국을 감소시키면서, 모든 빛이 최적 에너지 수준에 작동한다는 것을 이 첨단 제어장치는 보증합니다.

 

NLC 시스템은 또한 설치하기 쉽고 그것의 모듈 설계가 조명 조건을 바꾸는 것에게 쉬운 팽창과 적응을 고려합니다. control.HAISEN의 DLC-기록된 네트워크된 발광 제어 시스템이 빌딩 소유자들, 건축가들에게 제공하는 효율적, 통합된 조명을 위해 그것을 다른 호환 장치와 센서와 연결하도록 쉽게 하고, 그들의 에너지 절약형 목표를 충족시키는 지탱할 수 있고 효율적이고 적응할 수 있는 조명 해결책과 전문가들을 밝히면서, 시스템은 최근 무선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조명 품질을 강화하고, 보유자 경험을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라는 것은 원하는 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축하합니다! 목록화된 DLC / NLC인 HAISEN은 훌륭한 업적이고 우리가 효율적이고 지탱할 수 있고, 보유자 경험을 늘린 혁신적 조명 해결책에 대한 의지로 인식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의 NLC 시스템은 다양한 상업적 산업적인 설치로 사용자들에 대한 큰 이익을 제공하고 우리가 그것이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것을 도울 것이 확신하고 기여합니다.
우리는 디자인라이트스 컨소시엄으로부터 인식에 대해 감사하고, 혁신을 밝힘에 있어 계속 앞장설 것을 고대합니다.